호텔 이비스 광저우 황시(Hotel Ibis Guangzhou Huangshi) ★★☆


호텔 이비스 광저우 황시은 중국 광저우 / 광주에 위치한 2.5성 호텔입니다.
호텔 이비스 광저우 황시은 2.5성 호텔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이 절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.
평점도 7.1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.
중국 광저우 / 광주에서 방문 하실 분들은 호텔 이비스 광저우 황시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.
1박 최저가 35,117원 부터 ~


바이윈 지구 지역에 위치한 호텔 이비스 광저우 황시에서 광저우 / 광주의 탐험을 시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
hotel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질 높은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전 룸에 무료 와이파이,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24시간 룸서비스, 장애인용 편의시설, 익스프레스 CHECKIN/체크아웃 등 즐길수가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.
객실은 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으며, 일부 은실에는 평면 TV, 카펫바닥, 라커, 거울, 슬리퍼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.
hotel은 다양한 레크리애이션 기회를 제공합니다.
Hotel 이비스 광저우 황시에서 숙박하면서 광저우 / 광주의 사랑스럽고 따뜻한 환대를 느낄수 있답니다.



프로모션 확인하기
체크인시간
12:00AM
체크아웃시간
12:00 AM
상세위치
No 457- 459 Huangshi west Road, Baiyun District, Guangdo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