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 데이즈 인 선전 시 지하철역 브랜치(7 Days Inn Shenzhen Xi Li Subway Station Branch) ★★


7 데이즈 인 선전 시 지하철역 브랜치은 중국 심천 / 선전에 위치한 2.0성급 입니다.
7 데이즈 인 선전 시 지하철역 브랜치은 2.0성 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평점도 7.7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중국 심천 / 선전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7 데이즈 인 선전 시 지하철역 브랜치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.
1박 최저가격은 43,006원 부터 입니다.



7 데이즈 인 선전 시 지하철역 브랜치에서 숙박하며 심천 / 선전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.
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7 데이즈 인 선전 시 지하철역 브랜치에서 고객분들을 환영하며 안내해 드릴것입니다.
일부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, 무선 인터넷(무료), 비흡연객실, 에어컨, 알람서비스 등이 구비되어져 있습니다.
호텔은 다양한 래크리에이션 기회를 제공합니다.
7 데이즈 인 선전 시 지하철역 브랜치에서 단순히 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심천 / 선전 탐험을 시작할 수 있습니다.



특가상품 보기
체크인
12:00 AM
체크아웃
12:00 AM
상세위치
No.3016 Shigu road,Nanshan District,Shenzhen., Guangdo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