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 데이즈 프리미엄 선전 룽화 지하철역(7 Days Premium Shenzhen Longhua Metro Station) ★★


7 데이즈 프리미엄 선전 룽화 지하철역은 중국 심천 / 선전에 있는 2.0성 입니다.
7 데이즈 프리미엄 선전 룽화 지하철역은 2.0성 이기 때문에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중국 심천 / 선전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7 데이즈 프리미엄 선전 룽화 지하철역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.
1박 최저가격은 32,820원 부터 입니다.



7 데이즈 프리미엄 선전 룽화 지하철역에서 숙박하며 심천 / 선전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.
Hotel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.
투숙객들은 Wi-Fi (무료/전 객실),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익스프레스 CHECKIN/Checkout, 여행 가방 보관, Wi-Fi (공공 장소)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일부 객실에는 평면 TV, 무선 인터넷, 에어컨, 책상, 암막 커튼 같은 생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
Hotel은 다양한 레크리에이션 기회를 제공합니다.
7 데이즈 프리미엄 선전 룽화 지하철역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의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들, 좋은 시설, 그리고 여러 심천 / 선전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.



프로모션 확인
체크인
12:00 PM
체크아웃
12:00 PM
상세위치
No. 236 Heping Dong Road, Longhua Street, Guangdo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