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장 인 중경 양지아핑 페데스트리안 스트리트(Jinjiang Inn Chongqing Yangjiaping Pedestrian Street) ★★


진장 인 중경 양지아핑 페데스트리안 스트리트은 중국 충칭 / 중경에 위치한 2.0성급 입니다.
진장 인 중경 양지아핑 페데스트리안 스트리트은 2.0성 이기 때문에 숙박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평점도 7.8점으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.
중국 충칭 / 중경에서 방문 하실 분들은 진장 인 중경 양지아핑 페데스트리안 스트리트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.
1박 최저가격은 24,582원 부터 ~


진장 인 중경 양지아핑 페데스트리안 스트리트에서 숙박하며 충칭 / 중경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.
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Hotel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수가 있습니다.
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,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여행 가방 보관, 와이파이(공공 장소), 주차장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.
객실은 고객님의 안락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잘 되어 잇습니다.
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, 무선 인터넷, 무선 인터넷(무료), 에어컨, 책상 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.
호텔은 다양한 레크리애이션 기회를 제공합니다.
진장 인 중경 양지아핑 페데스트리안 스트리트에서 지내시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 친절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기대 하실수 있습니다.



특가상품 보러가기
상세주소
No. 60 Xingsheng Road, Yangjiaping.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