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징 우타이 인 루코우 인터네이션 공항(Nanjing Outai Inn Lukou Internation Airport) ★★


난징 우타이 인 루코우 인터네이션 공항은 중국 난징에 위치한 2.0성급 입니다.
난징 우타이 인 루코우 인터네이션 공항은 2.0성 이기 때문에 여행비용을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평점도 7.0점으로 높기 때문에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.
중국 난징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난징 우타이 인 루코우 인터네이션 공항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세요.
1박 최저가격은 31,627원 부터 입니다.



난징에 방문하거나 잠시 머무르시는 투숙자들이 선호하는 난징 우타이 인 루코우 인터네이션 공항 입니다.
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안락한 휴식을 누리실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
Wi-Fi (무료/전 객실),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익스프레스 CHECKIN/체크아웃, 여행 가방 보관, Wi-Fi (공공 장소)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일부 객실에는 평면 TV, 무선 인터넷(무료), 금연 객실, 에어컨, 책상 같은 생활편의시설들이 완비되어 있어요.
hotel은 다양한 레크리에이션 기회를 제공합니다.
난징 우타이 인 루코우 인터네이션 공항에서 머무시는 동안 안락한 분위기와 훌륭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하실수 있습니다.



할인가격 조회
체크인
12:00 PM
체크아웃
12:00 PM
상세위치
No.109 Zheng Rang Road, Lu Kou Street, Jiangsu